팝콘티비 연동 플랫폼에서 bj 방송...
 
알림
모두 지우기

팝콘티비 연동 플랫폼에서 bj 방송하면 인식이 안좋나요?

2
1 사용자
0 좋아요
1 보기
글: 2
(@아프리카티비 비제이)
New Member
가입일: 2년 전

인터넷 개인방송 bj가 목표인데요. 아프리카티비 가기 전에 먼저 팝콘티비 연동인 셀럽티비 라는 곳에서 방송을 해볼까 생각중이예요.

그런데 제가 나중에는 아프리카TV로 가서 방송할 생각이라서.. 혹시나 나쁜 인식 같은거 생기지 않을까 걱정이예요.

팝콘티비에서 해도 성인 bj방송 콘텐츠 이런거 절대 안할거고 시청자들이 강요해도 안할 생각이예요.

하지만 나중에 아프리카TV에서 개인방송할 때 "팝콘티비 연동 플랫폼에서 성인 벗방, 은꼴방 하다가 온 얘다" 라고 저절로 인식이 생길까봐 너무 걱정됩니다. 팝콘티비 bj 방송을 해도 될까요? ㅠㅠ

1개 답글
글: 1
(@레인보우)
New Member
가입일: 2년 전

아무래도 팝콘연동플랫폼은 성인 bj방송 플랫폼이라는 인식이 있어서 조금 나쁜 인식이 생길수도 있겠죠. 국내에서는 팝콘티비연동 사이트들에서 말씀하신 벗방, 은꼴방, 팬방에서의 노출 수위가 상당히 높기 때문인건 아시죠?

보통 팝콘TV와 연동된 플랫폼에서 방송했다고 하면 "팝콘 벗방 bj 다" 라는인식이 있을수있죠. 그런데 요즘은 팝콘티비 외에도 팬더티비, 유튜브에서도 어딜가든 성인콘텐츠를 다루는 bj방송이 많기 때문에 별로 의미가 없다고 생각해요.

심지어는 아프리카TV 여캠방송을 봐도 노출 수위가 높고, 사고도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결론은 본인이 방송하기 나름 아닐까 생각해요. 티 안나게 방송을 잘해야지요. ㅎㅎ

그리고 아프리카티비 비제이들 중에서도 팝콘티비에서 방송하다가 넘어온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별로 걱정하지 않아도 될거 같네요.

답글 쓰기

댓글을 달아주세요

이름(닉네임)

이메일 주소

제목 *

최대 허용 파일 크기: 10MB

 
미리보기 0 개의 임시글 저장됨